Search

방탄소년단과 현대차의 첫 음악 콜라보…전기차 비전 담아 - UPI뉴스

dangdutandutdut.blogspot.com
현대차의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 홍보 음원 출시
"방탄소년단의 목소리로 친환경 이미지 전달할 것"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새롭게 출범한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인지도 확보에 나섰다.
▲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아이오닉 차량 앞에서 기념 쵤영을 하고 있다. [현대차 제공]

현대차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하는 아이오닉 브랜드 음원인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은 이날 오후 7시(한국시간)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된다.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비전을 전달한다.

▲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현대차 아이오닉 브랜드의 새 음원 표지 [현대차 제공]

음원 속에서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는 각각 △새로움과 탐구의 시간(뷔) △호기심과 도전의 시간(정국) △내면과 마주하는 시간(RM) △희망과 응원의 시간(슈가) △감성의 시간(지민) △창조와 영감의 시간(제이홉) △미래가 쌓이는 시간(진) 등을 주제로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브랜드의 비전과 미래를 표현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할 것"이라며 "이러한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내달 2일에는 'IONIQ: I'm on it' 뮤직비디오가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 속에는 아이오닉 브랜드 라인업 중 하나인 '프로페시(프로젝트명:CE)'와 함께 방탄소년단 멤버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미술, 음악, 여행 등의 테마로 제작된 초현실적인 분위기의 다양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조원홍 고객경험본부 부사장은 "아이오닉 브랜드가 가져다줄 전동화 경험에 대한 진보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음악과 목소리로 전세계 많은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게 전달하여 선한 영향력에 대한 가치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방탄소년단과 함께 현대차의 비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와 방탄소년단은 2018년 출시된 팰리세이드부터 넥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 비전인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꾸준히 전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지구의 날 공개된 특별 영상은 조회수가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내년 상반기 'IONIQ 5(프로젝트명:NE)' 출시 전까지 방탄소년단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2024년까지 중형 세단 '아이오닉 6(IONIQ 6)', 대형 SUV '아이오닉 7(IONIQ 7)'을 순차적으로 출시하여 총 3종의 전용 전기차 라인업으로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UPI뉴스 / 김혜란 기자 khr@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August 31, 2020 at 07:30AM
https://ift.tt/3bixggk

방탄소년단과 현대차의 첫 음악 콜라보…전기차 비전 담아 - UPI뉴스

https://ift.tt/3ffJW8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방탄소년단과 현대차의 첫 음악 콜라보…전기차 비전 담아 - UPI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