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KT[030200]는 뮤직비디오, 오디오 채널, 유튜브 인기 음악 콘텐츠 등 음악 관련 서비스를 모은 올레 tv의 보는 음악 서비스 'MU:Z(뮤즈)'를 10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뮤즈는 고화질 뮤직비디오 1만1천100여편, 무관중 언택트 콘서트 생중계, IPTV 독점 아이돌 오리지널 콘텐츠 500여편, Seezn(시즌)과 지니뮤직[043610]이 공동 제작한 고화질 음악 특화 콘텐츠 'GEMS' 230여편 등 음악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유명 음악기획사 21개사와 제휴해 해당 기획사 소속 아티스트의 특화 콘텐츠를 올레 tv에서만 독점으로 제공한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팔로우'하고 '좋아요' 할 수 있는 개인화 기능도 갖췄다.
뮤즈는 프로듀스101 출신으로 데뷔를 앞둔 '위아이' 멤버들의 호캉스 이야기 '위아프렌즈: 수상한 호캉스'를 10일 첫 공개하고, 듀엣가수 'H&D'의 힐링 캠핑 스토리를 담은 '캠핑브로'를 12일 선보인다.
오마이걸, B1A4 등 유명 아이돌의 리얼리티 총 160여편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젊은 고객도 올레 tv를 즐겨 찾을 수 있도록 MZ세대가 좋아할 만한 음악 특화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올레 tv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음악 콘텐츠를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채워나가겠다"고 말했다.
srcha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20/08/09 10:11 송고
August 09, 2020 at 08:11AM
https://ift.tt/3a7vEFm
KT, MZ세대 겨냥 보는 음악서비스 올레tv 'MU:Z' 출시 - 연합뉴스
https://ift.tt/3ffJW8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KT, MZ세대 겨냥 보는 음악서비스 올레tv 'MU:Z' 출시 - 연합뉴스"
Post a Comment